나이트폴 출시 후 CELO 급등
CELO 암호화폐는 나이트폴 레이어 3 프라이버시 업그레이드 출시 이후 25% 이상 급등하며 상당한 가격 상승을 경험했습니다. 이 움직임은 CELO가 기업용 결제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원래 제한된 은행 인프라를 가진 지역을 중심으로 모바일 우선 암호화폐 거래를 위해 설계된 CELO는 메시지처럼 쉽게 결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미 아프리카에서 큰 성공을 거둔 미니페이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동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이트폴 업그레이드는 제로 지식 증명을 활용하여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이 강화된 기업 수준의 거래를 도입합니다. 이 기술은 ZK-롤업을 사용하여 거래를 묶어 더 빠르고 저렴하며 확장 가능한 거래를 가능하게 합니다. 다양한 토큰 유형을 지원하며 중개자의 필요성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네이티브 USDT 및 USDC 지원, 가스 수수료 추상화, 감사 가능한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통해 CELO는 180조 달러 규모의 시장을 목표로 하는 글로벌 B2B 결제 시장의 경쟁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적 전환은 P2P 거래를 넘어 채택을 늘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