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펌의 성장 전략: 늘어나는 거래량, 줄어드는 이자
어펌 홀딩스(AFRM)는 기술력과 358,000개(2025년 3월 기준)의 방대한 가맹점 네트워크 덕분에 더 많은 거래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2025 회계연도 3분기 거래량은 전년 대비 46% 증가했습니다.
하지만 어펌은 0% 연이율(APR) 할부 계획을 점점 더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더 많은 차입자를 유치하고 더 큰 가맹점 수수료를 얻지만, 소비자 이자에서 발생하는 수익은 줄어들어 수익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어펌은 이러한 전략이 더 나은 고객을 유치하고 장기적인 가치를 개선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들은 거래량과 건전한 대출 혼합 간의 균형을 맞추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페이팔(PYPL) 및 비자(V)와 같은 경쟁사들도 선구매 후결제(BNPL)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어펌의 주가는 지난 1년간 104.9% 급등하며 업계를 크게 능가했습니다. 분석가들은 강력한 수익 및 매출 성장을 예상하며 낙관적인 전망을 내놓고 있습니다.